MY MENU
한국규제학회 Korea Society for Regulatory Studies

공지사항

제목

2021년도 상반기 기고논문 모집-기간 연장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02
내용

2021년도 상반기 기고논문 모집


 

안녕하십니까?  

  지금까지 「규제연구」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모집에도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해 규제개혁 관련 연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당부드립니다. 앞으로는 「규제연구」가 연구자들에게 보다 많은 지면을 할애하고, 시간적으로 빨리 심사를 완료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2018학년도 상반기(규제연구 제27권 1호)부터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을 통하여 투고 및 심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투고를 준비하시는 회원님들, 그리고 향후 논문 심사 의뢰를 받는 회원님들께서는 해당 사이트(https://www.kosres.or.kr)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추후 과정이 진행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우리 학회의 원활한 발간을 위해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다         음>

발 간 일 : 2021년 6월 30일 예정

논문접수 마감일 : 2021년 5월 14일(금) → 2021년 6월 10일(목)

연구분야 : 규제 및 규제개혁, 민영화, 공공부문 개혁, 경쟁정책(공정거래법), 법과 경제학 등

논문분량 : A4 25매 내외 (아래아한글 글자크기 11, 줄간격 200)

제출방법 : https://www.kosres.or.kr  (학술지/투고->온라인논문투고신청-> 회원가입)

논문접수 문의 : 010-5191-4600 (사무국장)

게재료 및 심사비 : 없음

 

 ※ 참고사항

▶ 「규제연구」 는 한국규제학회가 발간하는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입니다.

▶ 투고된 논문은 심사제도(referee)를 거쳐 채택됩니다.

▶ 다른 학술지 및 여타 간행물에 이미 게재된 논문이나 게재 예정인 논문은 불가합니다.

▶ 마감기한 이후에 투고된 논문은 2021년 하반기 규제연구 투고논문들과 함께 심사될 예정입니다.

▶ 마감기한 이전에 접수된 원고라도 게재 확정된 논문이 많은 경우 심사(referee)가 끝난 순으로 게재되며 심사(referee)가 늦게 끝난 논문은 다음호에 게재됩니다. (각 호별 7편)

▶ 논문의 투고요령은 한국규제학회 홈페이지(www.kosres.or.kr) 내 규제연구 공모를 참고하시거나 규제연구 내 투고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