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한국규제학회 Korea Society for Regulatory Studies

공지사항

제목

2021년도 상반기 기고논문 모집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73
내용

2021년도 상반기 기고논문 모집

  

안녕하십니까?

 

한국규제학회에서 매년 2차례 발간하는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 규제연구의 기고논문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지금까지 규제연구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이번 모집에도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해 규제개혁 관련 연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당부드립니다앞으로는 규제연구가 연구자들에게 보다 많은 지면을 할애하고시간적으로 빨리 심사를 완료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2018학년도 상반기(규제연구 제27권 1)부터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을 통하여 투고 및 심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투고를 준비하시는 회원님들그리고 향후 논문 심사 의뢰를 받는 회원님들께서는 해당 사이트(https://www.kosres.or.kr)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추후 과정이 진행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우리 학회의 원활한 발간을 위해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         음>

  

  

발 간 일 : 2021년 6월 30일 예정

 

논문접수 마감일 : 2021년 5월 14()

 

연구분야 규제 및 규제개혁민영화공공부문 개혁경쟁정책(공정거래법), 법과 경제학 등

 

논문분량 : A4 25매 내외 (아래아한글 글자크기 11, 줄간격 200)

 

제출방법 : https://www.kosres.or.kr  (학술지/투고->온라인논문투고신청-> 회원가입)

 

논문접수 문의 : 010-5191-4600 (사무국장)

 

게재료 및 심사비 없음

    

 

※ 참고사항

▶ 「규제연구」 는 한국규제학회가 발간하는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입니다.

▶ 투고된 논문은 심사제도(referee)를 거쳐 채택됩니다.

▶ 다른 학술지 및 여타 간행물에 이미 게재된 논문이나 게재 예정인 논문은 불가합니다.

▶ 마감기한 이후에 투고된 논문은 2021년 하반기 규제연구 투고논문들과 함께 심사될 예정입니다.

▶ 마감기한 이전에 접수된 원고라도 게재 확정된 논문이 많은 경우 심사(referee)가 끝난 순으로 게재되며 심사(referee)가 늦게 끝난 논문은 다음호에 게재됩니다. (각 호별 7)

▶ 논문의 투고요령은 한국규제학회 홈페이지(www.kosres.or.kr) 내 규제연구 공모를 참고하시거나 규제연구 내 투고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